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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젝트가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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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d♥♥♥ 작성일24-04-13 21:01 조회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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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부 게임은 멀티플레이어 게임용으로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플레이어가 "봇"이라는 게임 제어 캐릭터와 경쟁하는 매우 제한된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갖습니다. 1998년에 출시된 Starsiege: Tribes는 단일 매치에서 32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슈팅 게임이었습니다. 게임에는 다양한 난이도 설정이 있습니다. 더 어려운 모드에서는 적들이 더 강하고 공격적이며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파워업이 제한됩니다. 최초로 기록된 1인칭 슈팅 비디오 게임 두 가지는 Maze War와 Spasim입니다. 1인칭 슈팅 게임을 구성하는 특정 디자인 요소에 관해 때때로 의견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에서 플레이하는 1인칭 슈팅 게임은 대부분 키보드와 마우스의 조합을 사용하여 제어됩니다. 다양한 반응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핸드헬드에서 1인칭 슈팅 게임의 생존 가능성을 보여 주었고, 이는 미래의 핸드헬드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는 새로운 기술 발전으로 더욱 분명해졌습니다. 동작 감지 게임 컨트롤러(특히 Wii)의 사용은 "문자 그대로 조준을 가리키는 것처럼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FPS 컨트롤을 더욱 접근하기 쉽고 정밀하게 만들 것을 약속했으며" "1인칭 슈팅 게임을 극적으로 재구성했습니다." 그러나 조준 이외의 기능(예: 기동 또는 재장전)과 관련된 기술적 어려움으로 인해 1인칭 슈팅 게임에서 널리 사용되지 못했습니다. Star Wars: Dark Forces는 LucasArts가 Star Wars가 Doom 스타일의 게임에 적합한 자료를 만들 것이라고 결정한 후 1995년에 출시되었습니다. 2000년 Ion Storm이 출시한 Deus Ex는 롤플레잉 게임에서 볼 수 있는 것과 유사한 레벨링 시스템을 특징으로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어떻게 임무를 완수했는지에 따라 다양한 이야기가 있었고 진지하고 예술적인 스타일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유사한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미로의 일부로 표시하는 다른 게임을 탄생시켰으며(예: 1979년 Akalabeth: World of Doom) 쥐가 달려가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대략적으로 "쥐의 시선" 게임이라고 불렸습니다. 미로.

워해머 40,000: 이터널 크루세이드(Warhammer 40,000: 서든어택 SP Eternal Crusade)는 유료 게임으로 시작하여 처음에는 실망스러운 반응을 보인 후 나중에 무료로 플레이하여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갔습니다. 이 장르는 다른 슈팅 게임과 여러 가지 공통 특성을 공유하며 결국 액션 게임 범주에 속합니다. 2010년 라이덴 대학의 연구원들은 1인칭 슈팅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이 뛰어난 정신적 유연성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초기 장르의 또 다른 일반적인 이름은 "코리더 슈터"였습니다. 그 시대 컴퓨터 하드웨어의 처리 제한으로 인해 대부분의 작업이 복도 및 작은 방과 같은 밀폐된 공간에서 이루어져야 했기 때문입니다. 건강, 탄약 및 위치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함께 메인 뷰에 캐릭터의 손과 무기를 표시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Gerstmann, Jeff (1997년 8월 19일). "골든아이 007 리뷰". 다음 세대. 30. 1997년 6월. pp. Super NES 버전은 적의 공격견을 거대한 쥐로 대체했습니다. 다른 게임 모드에는 적의 기지나 지도 영역을 점령하려는 시도, 다른 플레이어를 피하면서 가능한 한 오랫동안 물체를 붙잡으려는 시도, 제한된 생명이 포함되거나 플레이어가 특히 강력한 힘을 놓고 싸우는 데스매치 변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위로. 세가 새턴 매거진. 22호. Emap International Limited. 제임스 본드 영화를 기반으로 한 Rare의 GoldenEye 007은 1997년에 출시되었으며, 2004년 현재까지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Nintendo 64 게임이었습니다. 스티브 버츠(2004년 4월 12일). "진통제 리뷰". Catacomb 3-D는 1991년 11월에 또 다른 발전인 텍스처 매핑을 선보였습니다. 텍스처 매핑을 사용한 두 번째 게임은 1인칭 시점과 고급 그래픽 엔진을 특징으로 하는 Looking Glass Technologies의 1992년 3월 액션 롤플레잉 게임인 Ultima Underworld: The Stygian Abyss였습니다. 톰슨, 마이클(2010년 3월 30일). "포인트 앤 슛: yulsp.com Wii FPS 제어의 교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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